[K팝스타3] BOA(보아) 깜짝등장 'One Dream'

  Vistas 4,871,638

SBS NOW

SBS NOW

Hace 6 años
Comentarios
ᅲᅲ
ᅲᅲ Hace 6 días
나 이거 제일좋아함ㅠㅠㅠㅠㅠㅠ노래도 좋고 그냥 다좋음
이혜원 Youtube
이혜원 Youtube Hace 11 días
2020년에도 보는사람?
아쿠아
아쿠아 Hace 13 días
보아 정말 이쁘다.
ᄋᄋ
ᄋᄋ Hace 14 días
여기 왜 샘킴은 없어요??
이잉
이잉 Hace 8 días
결승무대 준비하느라요
Hannah Yu
Hannah Yu Hace 17 días
why do I feel like there r no english comments here?
귀염둥이
귀염둥이 Hace 17 días
이때는몰랐다유희열이유희열의스케치북MC일줄은ㅋㅋㅋㅋㅋ
알맹쓰
알맹쓰 Hace 18 días
성량 차이 나는건 당연한 거임 보아는 아이돌로서 보컬 연습 엄청 하고 노래를 훨씬 많이 연습했으니까 잘하는게 당연한듯
김김
김김 Hace 24 días
와 발성이 완전 다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나무 대학살이다 ㅋㅋㅋㅋㅋㅋㅋ 권진아 등등도괜찮았는데 보아는 그냥 클래스가 다르네 ㅋㅋ 양현석박진영유희열도 어이없는지 헛웃음 쑥덕쑥덕ㅋㅋㅋㅋㅋㅋㅋㅋ
김룐
김룐 Hace 24 días
눈에 별을 넣은것 같아 ㅠㅠ 진짜 최고
이아라
이아라 Hace 24 días
아 언니...ㅠㅠ평생 행복하세요 복받으세요
피죤투
피죤투 Hace 28 días
작사 팔로알토 ㄷㄷ
*
* Hace 28 días
이거 본지가 언제냐 저 참가자들 다 기억난다 앞에나온 브로디랑 채영이도 어떻게 지낼지 궁금하고 남영주랑 장한나랑 배민아랑 알맹이랑 등등등....
지콩이
지콩이 Hace 29 días
1:43 3:09
Tiffany Ha
Tiffany Ha Hace un mes
보아가 목소리가 확실히 청아하고 성량이 대단. 당연하지 아마추어들이랑 어케 비교해 ㅎㅎㅎ 장한나랑 딴 여자솔로들도 잘하는듯. 보아가 여기서 밀리면 좀 너무 ㅎㅎㅎㅎ
쉿몽환의숲
쉿몽환의숲 Hace un mes
보아 진짜 빛난다
athena lee
athena lee Hace un mes
Chae sis
Gina Hey
Gina Hey Hace un mes
와 보아 존예
김찐
김찐 Hace un mes
보아 뚫어뻥 영상
김세은
김세은 Hace un mes
진짜 옛날에 이거 생방송 본 이후에 엄마한테 "엄마 보아 언제나와??" 이랬던 기억이ㅎㅎㅎ
댓글봇
댓글봇 Hace un mes
랩2:20 보아등장3:10
ㅎㅅㅇ
ㅎㅅㅇ Hace un mes
나 이거 열심히봤는데 왜 정세운 몰랐지
n쵸비
n쵸비 Hace un mes
노래 진짜 좋다 명곡이야ㅠ
타짜는ᅳ김혜수 언니가 제일 매력적
타짜는ᅳ김혜수 언니가 제일 매력적 Hace un mes
패기 엄청 올랐겠다
대게맛있다
대게맛있다 Hace un mes
보아 너무 양민학살 아니냐... 성량갑이네
쀼쀼
쀼쀼 Hace un mes
남영주예쁘다
ok ok
ok ok Hace un mes
너무 예쁘다 보아 생글생글 웃는거 잘 못본것같은데 웃는게 저렇게 예쁘구나
이혜원 Youtube
이혜원 Youtube Hace un mes
케이팝스타 더 했으면 좋겠네요 ㅠ
지연 ASMR
지연 ASMR Hace un mes
가수로 뜨기가 저렇게힘들구나 쟤네 다머함?? 몇명빼고 깜깜무소식
은은
은은 Hace un mes
이 영상 중독성 오져 ㅠㅠㅠㅠ
시은
시은 Hace un mes
그래서 채영?? 그 사람은 어떻게 된거에요??
이서진
이서진 Hace un mes
알비덥 연습생이에여
sung S
sung S Hace un mes
남영주도 있었네 ㄷ ㄷ
이다빈
이다빈 Hace un mes
와 보아 진짜 개이쁘다,, ㅠㅠ
이지영
이지영 Hace un mes
우리 채자매를 여기서 보내 잘 성장해줘서 고마운 우리 채연 채령 행복만 하자 ㅠㅠㅠ❤️❤️
수진
수진 Hace un mes
2020년에도 보는사람 ..? +역시 보아는 원탑이다
와오우오ᅥ우와
와오우오ᅥ우와 Hace un mes
3:09 에 목소리 누구에요
김메로
김메로 Hace un mes
보아요
이영래
이영래 Hace un mes
3:20 보아
안녕
안녕 Hace un mes
브로디 음색 완전 내 취향...진짜 이쁜음색. .
태정태세비욘세
태정태세비욘세 Hace un mes
이때 본방으로 보는데 ㄹㅇ 소름 쫙돋았었음
버아는스물열다섯살
버아는스물열다섯살 Hace 2 meses
ㅠㅠㅠㅠㅠㅠ건보아가 진짜 대학살 한 거 맞네.. 성량 미모 다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민
수민 Hace 2 meses
3: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솜솜
솜솜 Hace 2 meses
이채연 이채령 정세운 ㄷㄷ
고도영
고도영 Hace 2 meses
이노래 너무 좋아ㅠㅠ
리아나
리아나 Hace 2 meses
This was 6 years ago and I can see 4 of these contestants that have debuted and become known artists in the industry and thats the kind of glow up we love to see
서소희
서소희 Hace 2 meses
이거 생방보면서 브로드나올때 살짝 울컥했는데 보아나올때 터졌다 ㅠㅠㅠㅠ
Forever Young
Forever Young Hace 2 meses
매번 봐도 탑스타 아우라 오진다 진짜 ㅋㅋㅋ
김민선
김민선 Hace 2 meses
이노래만 들으면 심장 엄청 뜀
빅팡사겨라
빅팡사겨라 Hace 2 meses
보아 나오는데 와 소름 진심 머리털부터 발끝털부터 조지네
Bikih Bikutehh
Bikih Bikutehh Hace 2 meses
Still wondering where Chaeyong now? Chaeyeon and Chaeryoung already debut but chaeyong idk where is she now.. but i heard she still in YG .. it would ne nice if they can reunite one day.. miss the Triple Chae 😢
ᄀᄒᄋ
ᄀᄒᄋ Hace 2 meses
프듀2 국프 대표랑 최종 12위
ᄀᄒᄋ
ᄀᄒᄋ Hace 2 meses
이사람들 뭐하고 있을까...썸띵아현님이랑 알멩분들 특히 궁금함
KH K
KH K Hace 2 meses
이거보고 이게 k팝스타 참가자와 k팝스타의 차이구나라고 느꼈다.
우준하
우준하 Hace 2 meses
몇년만에 생각나서 왔는데 볼수록 장한나랑 권진아가 아쉽다. 지르고 리듬타는곡 너무 잘어울리고 청량한 목소리인데 묻힌거 같아서 ㅠㅠ
성이름
성이름 Hace 2 meses
이때 케이팝스타 보고 바로 런닝맨 보던 그 시절ㅋㅋ
pisang emas
pisang emas Hace 2 meses
dude im here in 2020 during corona virus quarantine why not hahaha
유리
유리 Hace 2 meses
무대 연출도 ㄷㄷ하네
코리안필름닷컴KMG
코리안필름닷컴KMG Hace 3 meses
이채영의 성장한 모습이 보고 싶다면 eswomen.com/id/v%C3%ADdeo-NclPbZQhNVk.html
파고배
파고배 Hace 3 meses
세삼 느끼는데 이때 케이팝스타가 맨날챙겨보고 재밌었다
참새부엉
참새부엉 Hace 3 meses
역시 아시아의 별..
Simon Chang
Simon Chang Hace 4 meses
마이크타령 존나 웃김 ㅋㅋ 저 노래가 원래 보아노래구만 뭘 마이크타령임? 보아 라이브영상 널려있으니 한번 보고 그런말하던지 ㅋㅋㅋ
pianojhryu
pianojhryu Hace 4 meses
마이크 키우고 나발이고 그냥 음색부터가 세련됬자나 ㅋㅋ 괜히 보아가 탑이겠냐
빵을먹는사람
빵을먹는사람 Hace 4 meses
2:16 있지 채령, 아이즈원 채연
린거미
린거미 Hace 4 meses
보아 눈 반짝 거려ㅠㅠ 역시 아시아의 별
별검성
별검성 Hace 4 meses
진짜 너무 이쁜거 아닌가 ...
yoona hong
yoona hong Hace 4 meses
이 무대 정말 너무 좋았음ㅠㅠㅠ 브로디부터 알맹 썸띵 완전채 장한나 배민아 남영주 권진아 짜리몽땅 다 너무 좋아하던 분들이였고ㅠㅠ 마지막 보아까지... 하 케이팝스타 그립다ㅠㅠ
Raeme Wu
Raeme Wu Hace 4 meses
보아 1집때부터 좋아했는데 정말 이쁘네 노래도 전 세계가 인정할만큼 뛰어난실력 제 2의 마이클 잭슨인가
단발
단발 Hace 5 meses
가수는 다르다 울림통에서 차이가 확 느껴지네
Irene. A.
Irene. A. Hace 5 meses
이노래 너무 좋아했던 노래!!
Play kidd
Play kidd Hace 5 meses
3:18 ㅋㅋㅋㅋㅋㅋ 자막이 빨리 안내려가서 짤 하나 생김
chris kim
chris kim Hace 5 meses
보아...너무 너무좋다 ㅠㅠ
김진솔
김진솔 Hace 5 meses
알맹 너무 좋아했었는데 진짜 ㅠ
BoA 보아 'Only One' MV (Dance ver.)
4:01
BoA 보아 'The Shadow' MV
4:26
SMTOWN
Vistas 8 887 546
BoA 보아 'CAMO' MV
3:37
SMTOWN
Vistas 7 124 419
Buena Vista Social Club - Chan Chan (Official Audio)
4:21
World Circuit Records
Vistas 8 685 005
Kings Of Leon - Use Somebody (Official Video)
3:51
kingsofleonVEVO
Vistas 243 361 366
BoA 보아 'Woman' MV
3:07
SMTOWN
Vistas 5 891 939
The Notorious B.I.G. - Big Poppa (Official Music Video)
4:22
The Notorious B.I.G.
Vistas 187 427 882
Eagle Musicians - Balada Boa
7:24
Pokkoe Mang
Vistas 4 988
Chris Janson - "Buy Me A Boat" (Official Video)
3:00
BoA 보아 'Kiss My Lips' MV
3:53
SMTOWN
Vistas 4 514 152
Bow Wow ft. Ciara - Like You (Official Video)
4:41
Most People Have No Idea It's Happening (2020)
10:48
Anonymous Official
Vistas 548 094
Rush Limbaugh Discusses George Floyd Protests + The State Of America
26:54
CREEPY TEXT MESSAGES people get at 3am
12:55
Tinder Dates with FaZe Clan
20:23
FaZe Clan
Vistas 3 152 577
The Death Of H3H3 by Gokanaru - H3 Podcast #192
2:59:34
My Dad is Gay | The Secret Life of Lele Pons
28:50